연예 / / 2021. 11. 3. 22:02

[일상]매드클라운 마미손 동생이 연기자...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D.P라는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봤다. 

옛날 군생활 할때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어떻게 보면 오징어 게임보다 더 재밌게 봤던것 같은데. 

D.P에서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해준 탈영병 조석봉 일병 조현철이라는 배운데 배역에서도 "조"라는 같은 성씨를 

사용했네요 ㅎㅎㅎ

그런 그가 마미손으로 유명한 랩퍼 매드클라운의 동생이였다는 사실 놀랍네요. 일반 사진을 보면 둘이 닮은점이 많은데 드라마 안에서는 전혀 몰랐다는 사실.

매드클라운은 국적이 미국 국적이고 동생은 한국 국적인 것도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tv.N 에서 방영되는 아르곤에서 기자역할을 맡았다고 하니 새로운 연기파 배우의 탄생일지 지켜보는것도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