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가왕 조용필 단독콘서트 일정 및 정보

반응형

우리의 영원한 오빠 우리의 영원한 형님 우리의 영원한 가왕 조용필이 오는 5월 13일 잠실 주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2018년 이후 5년 만에 이곳에서 이뤄지는 콘서트고 6월부터 리모델링에 돌입하는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의 마지막 공연이 될 전망입니다.

조용필 콘서트
가왕 조용필, 출처: 인사이트엔터테이먼트

 

목차

    엄청난 티켓팅 파워 이번엔 가능할까?

    지난해 가왕 조용필은 신곡 2곡을 공개하는 동시에 코로나 사태 이후 4년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4일간 '2022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열었었다. 그때도 티켓예매 시작 30분도 안돼서 4일간의 좌석이 모두 매진되는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주며 건재한 가왕의 면모를 보였다.

     

    이번 콘서트도 비슷한 양상을 보일것으로 추측된다. 2022년에 신곡을 내고 별다른 활동이 없었고 라이브로 조용필을 본 사람이 많이 없기 때문에 기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번 2022년 티켓팅은 YES24에서 진행했었는데 이번엔 어디와 손잡고 일을 하게 될지 주목해 볼 사항입니다.

    콘서트 레파토리 예측

    2022년 콘서트에서 신곡 '찰나'와 '세렝게티처럼' 두곡을 선보이고 '단발머리' '킬리만자로의 표범' '모나리자' '고추잠자리' 등 무수한 히트곡을 부르면서 콘서트의 온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렇게 히트곡이 많은 가수들의 콘서트를 관람할 때 어떤 레퍼토리로 공연을 채울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관람을 하면 재미가 배가 될 수 있습니다.

    2022 가왕 조용필 콘서트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조용필 형님의 팬인데 2022년 콘서트를 못 가셨던 분이시라면 콘서트 하이라이트라도 다시 보기를 하시고 이번 오는 2023년 콘서트를 기대해 보는 것이 좋을 거 같아 준비했습니다.

    조용필 콘서트
    2022년 조용필 콘서트 출처:유튜브

    2023.03.20 - [콘서트 및 공연] - 이찬원 콘서트 자세히 알아보기

     

    이찬원 콘서트 자세히 알아보기

    미스터 트롯으로 데뷔한 이찬원은 자신의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합니다. 콘서트의 제목은 'ONE DAY'로 이찬원의 음악적 성장과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이겠다는 의

    inteligent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